6.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①회사는 [통합사이트] 회원의 개인정보의 취득과 이용, 보호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르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홈페이지에 상시로 게시합니다.
②회사는 [통합사이트] 회원으로부터 각종 개인신상에 관한 정보를 받을 수 있으며 받은 정보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회원이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③회사는 [통합사이트] 회원으로부터 취득한 신상정보를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제 삼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ⅰ도메인 이름에 대한 WHOIS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ⅱ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국가기관의 요청에 의한 경우
ⅲ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ⅳ업무상 연락을 위하여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경우
ⅴ은행 업무상 관련 사항에 한하여 일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ⅵ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고객임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④회사는 [통합사이트] 회원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적인 정보 또는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⑤회사는 서비스이용자와 이용요금납입자가 다를 경우 이를 확인하기 위해 제 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6.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①회사는 [통합사이트] 회원의 개인정보의 취득과 이용, 보호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르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홈페이지에 상시로 게시합니다.
②회사는 [통합사이트] 회원으로부터 각종 개인신상에 관한 정보를 받을 수 있으며 받은 정보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회원이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③회사는 [통합사이트] 회원으로부터 취득한 신상정보를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제 삼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ⅰ도메인 이름에 대한 WHOIS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ⅱ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국가기관의 요청에 의한 경우
ⅲ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ⅳ업무상 연락을 위하여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경우
ⅴ은행 업무상 관련 사항에 한하여 일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ⅵ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고객임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④회사는 [통합사이트] 회원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적인 정보 또는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⑤회사는 서비스이용자와 이용요금납입자가 다를 경우 이를 확인하기 위해 제 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⑥회사는 고객의 정보가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별 보유 및 이용기간 만료 ,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개인정보를 복구.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합니다.
⑦회사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만료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 중지 또는 탈퇴 시 전자우편 등으로 서비스 이용중지 또는 탈퇴 사실, 일시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미사용 잔액 보유, 미납, 채납 등의 사실이 있는 경우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만료시에도 서비스 이용 중지 또는 탈퇴처리되지 아니하고 별도 분리 보관됩니다. 개인정보 보유기간 만료로 인하여 별도 보관되는 정보는 보관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관련 업무 담당자만 열람할 수 있도록 접근을 제한 합니다.
|
9. 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회사는 [통합사이트] 회원의 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에 대하여 항상 관리적, 기술적 안전 조치를 마련하여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③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질서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회원의 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사업 발전에 기여합니다.
④회사는 [통합사이트]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 및 문제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되면 우선하여 그 문제를 즉시 처리해야 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 [통합사이트]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⑤회사는 소비자 보호단체 및 공공기관의 소비자 보호업무의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
9. 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회사는 [통합사이트] 회원의 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에 대하여 항상 관리적, 기술적 안전 조치를 마련하여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③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질서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회원의 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사업 발전에 기여합니다.
④회사는 [통합사이트]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 및 문제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되면 우선하여 그 문제를 즉시 처리해야 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 [통합사이트]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⑤회사는 소비자 보호단체 및 공공기관의 소비자 보호업무의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⑥회사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인공지능 기술을 포함한 자동화된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으며 자동화된 시스템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고객에 관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이용 계약 이행과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