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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 "(광/고)", "광고)"등으로 표기는 불가
※ 발신번호와 연락처가 동일한 경우 생략 가능
※ "수신거부", "거부" 등으로 표기는 불가, 반드시 "무료"가 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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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옵션에서 "개인 정보 > 팝업 차단 사용"을 체크 해제하시면 정상적으로 결제창이 표시됩니다.
상단메뉴 "도구 > 팝업 차단 > 팝업 차단 끄기"를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결제창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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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정에서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를 클릭합니다.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 사이트 설정"을 클릭합니다.
"팝업 및 리디렉션 > 사이트에서 팝업을 전송하고 리디렉션을 사용할 수 있음"을 체크하면 정상적으로 결제창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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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 사용 권한에서 "모든 사용 권한 > 팝업 및 리디렉션"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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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린 웹 > 팝업"을 클릭합니다.
차단을 해제(스마트 팝업 사용 or 허용)하면 정상적으로 결제창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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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한에서 "팝업 창 차단"을 해제하면 정상적으로 결제창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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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온라인서비스 이용약관 개정안내
2023-09-22 14:10:53안녕하세요. 다이렉트센드입니다.
다이렉트센드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법 개정 시행에 따른 약관 개정에 따라 고객 정보 보호 및 당사 서비스 개선을 위해 "통합서비스이용약관"을 개정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다이렉트센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통합서비스 이용약관 개정안내]
▶ 약관변경 공지기간 : 2023년 9월 22일(금)~2023년 9월 28일(목)
▶ 약관변경 실적용일 : 2023년 9월 29일(금)
▶ 약관변경 주요내용:
변경 전 | 변경 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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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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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
(신설) | 8. 회원에 대한 통지 ①회사가 전항에 따라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 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시행 일자 이전부터 7일 이상 게시하고, 회원이 [통합사이트]에 제출한 전자우편으로 통지합니다. ②회사가 전항에 따라 공지 및 통지를 통해 7일 기간 내에 의사 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 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의사 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통합사이트]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9. 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회사는 [통합사이트] 회원의 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에 대하여 항상 관리적, 기술적 안전 조치를 마련하여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③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질서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회원의 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사업 발전에 기여합니다. ④회사는 [통합사이트]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 및 문제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되면 우선하여 그 문제를 즉시 처리해야 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 [통합사이트]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⑤회사는 소비자 보호단체 및 공공기관의 소비자 보호업무의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
9. 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회사는 [통합사이트] 회원의 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에 대하여 항상 관리적, 기술적 안전 조치를 마련하여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③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질서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회원의 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사업 발전에 기여합니다. ④회사는 [통합사이트]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 및 문제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되면 우선하여 그 문제를 즉시 처리해야 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 [통합사이트]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⑤회사는 소비자 보호단체 및 공공기관의 소비자 보호업무의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⑥회사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인공지능 기술을 포함한 자동화된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으며 자동화된 시스템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고객에 관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이용 계약 이행과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
10. 회원의 의무 ①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통합사이트]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통합사이트] 회원은 ID와 비밀번호를 제3자가 알 수 있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③[통합사이트]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④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할 때 [통합사이트] 회원의 권리가 박탈됩니다. ⅰ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ⅱ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10. 회원의 의무 ①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통합사이트]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통합사이트] 회원은 ID와 비밀번호를 제3자가 알 수 있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③[통합사이트]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④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할 때 [통합사이트] 회원의 권리가 박탈됩니다. ⅰ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ⅱ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⑤[통합사이트]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자동화 시스템으로 인하여 개인정보가 수집되는 것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자동화 시스템의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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