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약관은 메시징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정데이타서비스(주)(이하 “회사”)와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이하 “고객”)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상관례 및 서비스의 개별 정책에 따릅니다.
*고객지원센터:1544-2542
회사는 고객의 불만사항 접수 및 처리절차에 대해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불만형태 | 유형 | 원인 | 처리절차 | 처리기간(영업일기준) |
---|---|---|---|---|
서비스 관련 | 통신 장애 | 회사의 귀책 사유 | 대고객 사과 및 품질개선 | 즉시/1일이내 |
시스템 장애 | 회사의 귀책 사유 | 대고객 사과 및 품질개선 | 즉시/1일이내 | |
고객사(회원)의 귀책사유 | 대고객 설명 | 즉시/1일이내 | ||
요금 관련 | 청구요금 이의 | 회사의 귀책 사유 | 과금전: 비과금 요청 | 즉시/1일이내 |
과금후: 환불 | ||||
고객사(회원)의 귀책사유 | 대고객 설명 | 즉시/1일이내 | ||
기타 불만 사항 | 기타 이의 | 회사/고객사(회원)의 귀책사유 | 대고객 사과 및 품질개선 대고객 설명 | 즉시/1일이내 |
회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 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상속, 합병, 분할, 영업양수 등으로 고객 법적 지위의 승계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업자등록증사본(개인은 회사가 지정한 본인 인증 절차)과 지위승계를 입증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회사가 지정한 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이용고객의 서비스를 제공받는 권리는 제 17조의 규정에 의하여 승계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를 양도하거나 증여 등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질권의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배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면탈하는 행위를 한 경우 동 면탈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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