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총칙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2장 이용계약
제3장 의무
*고객지원센터:1544-2542
제4장 서비스의 이용
회사는 고객의 불만사항 접수 및 처리절차에 대해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불만형태 | 유형 | 원인 | 처리절차 | 처리기간(영업일기준) |
---|---|---|---|---|
서비스 관련 | 통신 장애 | 회사의 귀책 사유 | 대고객 사과 및 품질 개선 | 즉시/1일이내 |
시스템 장애 | 회사의 귀책 사유 | 대고객 사과 및 품질 개선 | 즉시/1일이내 | |
고객사(회원)의 귀책 사유 | 대고객 설명 | 즉시/1일이내 | ||
요금 관련 | 청구요금 이의 | 회사의 귀책 사유 | 과금전: 비과금 요청 | 즉시/1일이내 |
과금후: 환불 | ||||
고객사(회원)의 귀책 사유 | 대고객 설명 | 즉시/1일이내 | ||
기타 불만 사항 | 기타 이의 | 회사/고객사(회원)의 귀책사유 | 대고객 사과 및 품질 개선대고객 설명 | 즉시/1일이내 |
제5장 이용 제한
회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 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6장 계약 변경 및 취소/해지
제7장 이용 요금
제8장 손해배상 및 면책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4월 1일 부터 시행합니다.
(개정일) 본 약관은 2015년 10월 9일 개정되었습니다.
(개정일) 본 약관은 2022년 2월 17일 2차 개정되었습니다.
(개정일) 본 약관은 2022년 8월 22일 3차 개정되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