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 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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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회사의 의무
4.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력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규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 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 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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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회사의 의무
4.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력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규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인공지능 기술을 포함한 자동화된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으며 자동화된 시스템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고객에 관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이용 계약 이행과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
10. 고객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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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고객의 의무
15. 고객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회사가 제공하는 자동화 시스템으로 인하여 개인정보가 수집되는 것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자동화 시스템의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11. 서비스 활용 범위
3.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전송하는 경우 제목란과 본문란에 반드시(광고)를 표시해야 하며, 전자우편의 본문란에는 수신자가 수신거부 의사 표시를 할 수 있는 방법(기능 및 경로지정)을 명시하여야 합니다.
4. 영리목적의 광고성 문자를 전송하는 경우 제목란 수신거부 및 수신동의 철회용 무료전화서비스 등을 해당 정보에 명시하여 수신자에게 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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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서비스 활용 범위
3.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전송하는 경우 제목란과 본문란에 반드시(광고)를 표시해야 하며, 전자우편의 본문란에는 전송자 정보와 수신자가 수신거부 의사 표시를 할 수 있는 방법(기능 및 경로지정)을 명시하여야 합니다.
4. 영리목적의 광고성 문자를 전송하는 경우 문자메시지 내용 앞에 반드시(광고)를 표시해야 하며, 내용에 전송자 정보와 수신거부 및 수신동의 철회용 무료전화서비스 등의 해당 정보를 명시한 후 수신자에게 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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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서비스 이용 제한
17. 회사는 고객의 정보가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12개월 이상 계속해서 로그인을 포함한 서비스 이용이 없는 아이디를 휴면계정으로 분류하고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8. 휴면계정으로 분류되기 30일 전까지 전자우편 등으로 휴면계정으로 분류된다는 사실, 일시 및 개인정보 항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휴면계정으로 분류 시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중인 개인정보와 별도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보관되는 정보는 보관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관련 업무 담당자만 열람할 수 있도록 접근을 제한 합니다.
19. 고객은 휴면계정 보관기간 내에 로그인 및 사용자 인증을 통해 휴면계정 상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20.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15. 서비스 이용 제한
17. 회사는 고객의 정보가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별 보유 및 이용기간 만료,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개인정보를 복구.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합니다.
18. 회사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만료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 중지 또는 탈퇴 시 전자우편 등으로 서비스 이용중지 또는 탈퇴 사실, 일시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미사용 잔액 보유, 미납, 채납 등의 사실이 있는 경우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만료시에도 서비스 이용 중지 또는 탈퇴 처리되지 아니하고 별도 분리 보관됩니다. 개인정보 보유기간 만료로 인하여 별도 보관되는 정보는 보관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관련 업무 담당자만 열람할 수 있도록 접근을 제한합니다. |
13. 서비스의 중단 및 처리
1.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단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이러한 사실을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사전 또는 사후에 통보하여야 하며,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는 것으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ⅰ.서버 설비의 보수 혹은 공사상 불가피한 경우
ⅱ.전용회선 경로상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ⅲ.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사유로 인하여 기계적인 작동불능이 발생한 경우
3.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서비스 유관업체(PC통신회사, 기간 통신 사업자, 이동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 중지 등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지를 하지 않습니다.
4. (문자발송서비스) 회사는 사업의 전부 및 일부를 휴지 또는 폐지하고자 할 때에는 그 휴지 또는 폐지 예정일의 30일전까지 그 내용을 고객에게 전자우편, 서비스 사이트 등을 이용하여 공지합니다. |
13. 서비스의 중단 및 처리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운영상 및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 사유,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변경 또는 중단 전에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사전 또는 사후에 통보하여야 하며,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는 것으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단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이러한 사실을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사전 또는 사후에 통보하여야 하며,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는 것으로 대신할 수 있습니다.
ⅰ.서버 설비의 보수 혹은 공사상 불가피한 경우
ⅱ.전용회선 경로상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ⅲ.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사유로 인하여 기계적인 작동불능이 발생한 경우
5.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서비스 유관업체(PC통신회사, 기간 통신 사업자, 이동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 중지 등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지를 하지 않습니다.
6. (문자발송서비스) 회사는 사업의 전부 및 일부를 휴지 또는 폐지하고자 할 때에는 그 휴지 또는 폐지 예정일의 30일전까지 그 내용을 고객에게 전자우편, 서비스 사이트 등을 이용하여 공지합니다. |
15. 서비스 이용 제한
16. (문자발송서비스) 미래창조과학부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 등에 관한) 고시 제4조, 제5조, 제7조에 따라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를 송신한 자는 고객의 회선을 즉시 제공 중지 할 수 있습니다.
17.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15. 서비스 이용 제한
16. (문자발송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 등에 관한 고시) 제4조, 제5조, 제7조에 따라 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를 송신한 자는 고객의 회선을 즉시 제공 중지 할 수 있습니다.
17. 회사는 고객의 정보가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12개월 이상 계속해서 로그인을 포함한 서비스 이용이 없는 아이디를 휴면계정으로 분류하고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8. 휴면계정으로 분류되기 30일 전까지 전자우편 등으로 휴면계정으로 분류된다는 사실, 일시 및 개인정보 항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휴면계정으로 분류 시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중인 개인정보와 별도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보관되는 정보는 보관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관련 업무 담당자만 열람할 수 있도록 접근을 제한 합니다.
19. 고객은 휴면계정 보관기간 내에 로그인 및 사용자 인증을 통해 휴면계정 상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20.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27. 책임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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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 책임제한
10. 메일 및 문자, 카카오톡 메시지의 전송이 집중되는 경우 전송이 지연되거나 실패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메시지 발송 후 전송결과를 확인하여야 하며 전송결과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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