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irectSend 운영자입니다.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리며 DirectSend의 기능 개선 작업 공지 안내 드립니다
[작업 일시]
☞ 2017년 11월 4일 오후 10시~2017년 11월 5일 오전 2시
[기능개선 내용]
1.남은 잔액 알림 설정 기능 추가 제공
잔액알림설정으로 설정한 금액 이하로 잔액이 남은 경우 문자 또는 메일로 알려드리는 기능이 추가 되었으며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에서 알림 설정이 가능합니다.
2.메일나라 회원이신가요? 웹메일에서 DirectSend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연동 기능 추가 제공
메일나라 웹메일과 DirectSend를 연동하여 사용가능하며, Directsend에서 사용자등록 만하면 [웹메일] > [대량발송] 버튼을 통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3.발송 메일 클릭 리포트 기능 확장 제공(API 제공)
결과리포트 ”상세보기” 성공 현황에서 오픈/다중 클릭 수 측정은 물론 수신자의 접속기기 및 브라우저별 클릭수가 측정된 상세리포트 엑셀파일을 제공합니다.
4.메일 작성시 치환 기능 제공(API 제공)
기존 이름/이메일/핸드폰번호만 제공되던 치환기능을 [비고]항목까지 제공하므로 메일 작성시 “[비고]넣기”기능으로 원하시는 단어를 메일 제목, 메일 내용에 추가하여 활용이 가능합니다.
5.DirectSend 사용자 표시
메일나라 웹 메일을 연동하시거나 여러 개의 계정을 사용시 헷갈릴 수 있는 사용자명을 "상호/기업명", "이름", "모두 표시"중 선택하여 표시 할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6.LMS 제목 삽입 기능 API 추가
웹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던 LMS 발송시 제목 삽입 기능이 API를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본 작업 시간 동안 웹페이지 접속 및 API를 통한 즉시 발송 서비스는 중단되며 예약 발송을 등록하신 경우 작업 시간 이후 순차 발송이 될 예정이니 고객님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DirectSend는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꾸준한 기능 개선을 진행하고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 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